본문 바로가기

경주핫플/경주맛집

[경주맛집]황리단길 든든한 한끼 경주식당

오늘 찾은 곳은 황리단길 핫플레이스 경주식당을 찾았습니다ㅎㅎ

코로나 19가 조금 잠잠해져서 그런지 황리단길에 사람들이 붐비는 거 같아요

한옥 콘셉트로 자리 잡고 있어 경주식당 간판이 잘 보입니다ㅎㅎ

 

.

.

.

.

 

황남 황리단길 경주식당

점심 11:30 ~ 15: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저녁 17:00~22:00 (마지막 주문 20:30)

 

.

.

.

.

 

메뉴판
메뉴판

.

.

.

.

 

식당내부1
식당내부2

.

.

.

.

 

자리를 잡고 앉아 저희는 고기 큰상 (3-4인분), 샐러드 파스타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고기 큰상 & 샐러드 파스타

.

.

.

.

 

얘기 도중 이렇게 세팅되어 나온 고기 큰상과 샐러드 파스타가 먼저 나왔고요ㅎㅎ 비주얼 크으~~~ Good~~!!

 

이렇게 육즙이 가득한 소금에 살짝 찍어 먹으니 씹을 때마다 육즙이 터지네요ㅎㅎ 

전체적인 맛은 깔끔했고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하시리라 생각됩니다^^

 

.

.

.

.

 

샐러드 파스타

팁을 하나 드리면 샐러드 파스타에 고기를 싸드시면 또 다른 맛이ㅎㅎ

취향에 따라 식사하시면 될 듯하네요ㅎㅎ 

 

 

경북 경주시 황남동 229-1번지 

 

오늘은 두 번째 포스팅 완료하였네요ㅎㅎ 황리단길 경주식당 많이들 이용해주시고

다들 맛있는 식사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ㅎㅎ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