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핫플/경주여행

[경주숙소]멋진 동해바다 앞 감포 독채민박 소소가

이번에 포스팅은 장모님이 운영하시는 경주 감포읍 오류리에 동해바다를 바로 앞에 안고 

 

멋진 View를 자랑하고 있는 감포 독채 민박 소소가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2020.08.01 이제 갓 오픈해 따끈따끈한 신상 감포 독채 민박 소소가 입니다

 

감포 독채민박 소소가

1-2층 복층으로 이루어진 30평 정도 되는 방3개, 화장실 2개 있고요 아기자기한 마당 앞에 

 

아래와 보시는듯이 보이시나요?ㅎㅎ 동해바다를 품은 소소가 민박 

 

2층 테라스에서 보시면 View가 정말 예술입니다ㅎㅎㅎ 속이 시~~~ 원해지는 기분ㅎㅎㅎ

 

마당 테이블 및 파라솔

이렇게 작은 마당에 테이블 2개와 파라솔 비치되어있고 마당에서 BBQ 파티까지 가능합니다ㅎㅎ 

 

마당 테이블에 앉아 바다를 보는 것 또한 View가 너무 좋습니다ㅎㅎ 그리고 해가 4시 반-5시 정도 되면 슬슬 빠지는데 

 

노을 지는 것도 장관입니다ㅎㅎ

 

아래 보시면 숙소 입구 간판이 이렇게 보이실거에요ㅎㅎ 소소 House

 

Soso House

 

숙소 기준 정면 View
숙소 기준 좌측 View
숙소 기준 우측 View

그리고 바로 앞 돌계단 내려가시면 해수욕도 가능하시구요 스노클링도 가능하십니다ㅎㅎ 

 

애기들 있으시면 숙소 기준으로 우측으로 20미터만 걸어가시면 자갈로 된 해수욕장이 있어

 

어른과 애기들 가족이 다함께 놀기도 좋습니다 텐트도 칠 수 있고 취사도 가능하오니 참고하세요~

 

외부 시설 이제 보셨으니 이제는 내부 시설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내부도 아주 깔끔하게 부족함 없이 편안하게 지내다 가실 수 있도록 공간마다 배려가 느껴집니다ㅎㅎ

 

소소가 거실
소소가 부엌
1층 화장실 공간
침실1
침실2
2층 올라가는 복층 계단
침실3
2층 화장실 공간
2층 테라스

2층은 테라스가 핵심 포인트인데요ㅎㅎ 라탄 쇼파 세트를 세팅해서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어 봤습니다ㅎㅎ 

 

2층에서 보는 동해바다 View는 설명으로 힘드시니 꼭 한번 오셔서 보세요^^

 

숙소 주변 문의를 많이 주시는데요 주변 시설 잠시 설명드리겠습니다!!

 

숙소를 기준으로 좌측으로 차량으로 5분거리에 오류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오류 해수욕장

그리고 장보실려면 그나마 큰 K마트가 숙소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없는 거 없습니다 

 

바다 주변 관광지라 웬만한 건 다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ㅎㅎ 

 

K마트

마지막으로 싱싱한 해산물과 회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감포 활어 직판장으로 

 

가시면 싱싱한 해산물과 회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ㅎㅎ 가격은 그래도 직판장이라 

 

일반 횟집에서 사는것보다 저렴한 거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활어직판장

현재 장마기간이 끝나고 무더운 더위가 이제 시작인 거 같습니다 다들 무더위 코로나 19도 재발하고 

 

있는 시점에 다들 개인 건강 유의하시고 그래도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라요~^^

 

밑에는 예약문의 모바일 홈페이지 이오니 어떤 문의든 친절히 대응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ㅎㅎ 블로그 보고 오셨으면 10% DC 해드릴게요ㅎㅎ

 

아래 지도 참고하시고요ㅎㅎ 

 

소소가 민박 주소는 경북 경주시 감포읍 척사 길 43-1번지입니다ㅎㅎ 

 

http://sosoga.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