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핫플/경주여행

[경주여행]야경이 아름다운 교촌마을 월정교

요즘 주말부부로 지내고 있어 구미 - 경주 왔다 갔다 하다 보니 

 

경주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져 처갓집 근처 야경이 아름다운 교촌마을 월정교를 찾았습니다

 

오늘은 저녁이 되니 바람도 많이불고 쌀쌀하네요 ㅎㄷㄷ

 

.

.

.

.

월정교

.

.

.

.

 

와이프와 아들래미와 함께 찾은 교촌마을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월정교 

 

낮에만 오다 저녁에 오니 야경이 정말 찐으로 아름답습니다ㅎㅎ 

 

교촌마을 근처 주차를 하고 보이는 표지판들 처음 오신 분들은 여기 보이시는 표지판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

.

.

.

교촌마을 표지판

.

.

.

.

 

이제 와이프와 아들내미와 월정교로 걸어갑니다ㅎㅎ 

 

월정교를 건너기 전 월정교 앞에서 사진 한컷~ 코로나 19 잠잠해진 듯(?) 야경 보러 오신 분들도 많이 계시더군요~

 

월정교를 건너 강 옆으로 산책로가 있는데 산책로 조명 하나하나 신경 쓴듯하네요ㅎㅎ

 

.

.

.

.

 

월정교 산책로 등불

.

.

.

.

 

월정교 우측
월정교 좌측

.

.

.

.

 

그리고 월정교 좌측에서 한컷, 우측에서 한컷 야경이 멋진 장관을 이룹니다

 

사람들이 괜히 야경 맛집 맛집 하는 게 아니었나 봅니다ㅎㅎ 

 

이쯤에서 안압지 야경도 궁금하더라고요, 안압지 야경은 조만간 포스팅해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신라의 수도 경주 관광도시 많이들 찾아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