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핫플/경주맛집

[경주맛집]캐쥬얼과 개성을 가진 Pub & Bar is Oasis

이번 주는 평일 독박 육아로 고생한 와이프와 오랜만에 데이트도 할 겸 황리단길로 

 

오늘은 와이프 친구네 커플과 함께 더블 데이트까지ㅎㅎ

 

황리단길 오후 9시 넘어 만나 1차로 가볍게 식사와 반주를 하고 2차로 맛있는 기네스 생맥을 

 

맛보게 해 주겠다는 와이프 친구네 커플과 함께 Oasis로 출~~ 바~~ 알~~!!

.

.

.

.

황리단길 Oasis

.

.

.

.

왠지 뭔가 고급져 보이는 인테리어와 간판 때문에 평소 황리단길 지나다니면서 보긴 했지만 막상 들어갈 

 

용기가 없었지만 오늘을 계기로 Oasis 입성했답니다ㅎㅎ 

 

들어서자 말자 보이는 Bar Stand와 알록달록 색상별로 나열되어 있는 와인병과 맥주병들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

.

.

.

Oasis

.

.

.

.

저녁에 가서 그런지 실내는 더욱더 감성과 잔잔한 음악들이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었네요ㅎㅎ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 양갈비 스테이크와 기네스 생맥주 4잔을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리며 실내를 둘러보다가

 

Bar Stand를 기준으로 좌측 편에는 조리하는 모습이 Open 되어 개방감을 더 해주었습니다

 

저희의 양갈비 스테이크 냄새가 코를~ 자극하네요ㅎㅎ 오늘 1차는 양갈비 맛집 셰링 먹기로 했으나... 

 

문이 닫혀 있어서 먹지 못했네요.. 셰링은 다음 주에 블로그 포스팅 한번 하도록 하겠습니다^^

.

.

.

.

Oasis 조리공간

.

.

.

.

조리하는 공간 맞은편은 벽 쪽에 빔을 틀어 뮤비 영상이 나오고 있었답니다 

 

테이블마다 놓인 촛불과 조화는 감성 분위기를 더 해 주는 것 같았습니다ㅎㅎ 

 

주문한 음식과 기네스 생맥주를 기다리며 또 한 컷~~^^

.

.

.

.

Oasis

.

.

.

.

주문한 음식이 나왔지만 허겁지겁 먹는다고 사진을 깜빡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음식 나오기 전 좌/우 실내 사진 찍기 바빠서 그만ㅎㅎ

 

전체적으로 사진만 보셔도 황리단길 핫플 Oasis 개성 있는 분위기를 느끼시기엔 충분하시리라

 

생각됩니다ㅎㅎ 그리고 화장실은 Oasis 뒤쪽으로 나가시면 남/녀 화장실 깔끔하게 구분되어 있으니

 

이용하시는데 전~혀 불편함 없으시고요ㅎㅎ 주차는 큰 도로 나오셔서 주차하시면 될 듯합니다 

 

초저녁이라 주차 걱정되신다면 주차 단속은 없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

.

.

Oasis 우측 Table
Oasis 좌측 Table

.

.

.

.

Oasis 아래 위치 및 지도 참고해 주시구요~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고 와이프가 강력 추천한 셰링 양갈비 맛집 

 

다음 포스팅으로 예약을 하고 다음에 뵐게요ㅎㅎ 다들 코로나 19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니 건강 유의하시고요

 

행복하고 좋은 추억 쌓을 수 있는 경주여행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