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핫플/경주맛집

[경주맛집]경주 돼지뽈살 No.1 한광숯불구이

예전부터 그 지역 어르신들이 찾으시는 가게가 진정한 맛집이다라고 들은 적이 있는가?

 

경주 토박이 어르신들만 가시는 경주 돼지 뽈살 구이 No,1 한광 숯불구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가게 외형부터 오래된 맛집인듯한 포스를 풍겨주시며 저녁시간 사람 많이 몰리기 전에 

 

와이프 친구 부부와 함께 오후 5시 입장 완료!!

 

금장 한광숯불구이

입구 들어서자 말자 벽면으로 돼지 뽈살의 설명과 메뉴판이 눈에 들어옵니다ㅎㅎ 

 

그 전날 급으로 간 캠핑으로 피곤할 텐데 다들 배가 고팠는지 자리에 앉아서 돼지 뽈살의

 

설명과 메뉴판을 스캔하면서 돼지 뽈살 맞이할 준비 완료!!

 

돼지 뽈살이란
메뉴판

그리고 룸과 넓은 홀이 있으니 사진 참고하시고요ㅎㅎ 사장님네 아기 키우신다고 애기들 장난감과 책들이 

 

군데군데 보입니다ㅎㅎ 그리고 저희 애들 5살, 3살 애기들도 잘 챙겨주시고 여러모로 신경 써주시고

 

애기 의자들도 있고 필요한 거 달라고 하시면 다 내어주실 듯한 포스~!!^^

 

맘 편하게 식사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한광숯불구이 룸
홀 내부

5시 타임에 들어와서 그런지 룸 쪽에 두 테이블 손님 계셨고 고기 굽는 냄새가 군침을 돌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주문 시작~!! "사장님~~~ 돼지 뽈살 4인분 주세요~!!" 

 

밑반찬과 함께 돼지 뽈살 4인분도 동시 등장@.@

 

돼지 뽈살

영롱한 자태를 뽐내시며 등장과 함께 굽기 전 비계층이 많아 느끼하겠구나

 

싶었지만 굽고 나서 한입 넣는데 너무~~~~ 나 고소했답니다ㅎㅎㅎ 육류 파인 저로서는 대환장 파티ㅎㅎㅎ

 

돼지뽈살

묵은지와 양파, 버섯, 마늘을 굽고 같이 한쌈 싸드시면 일품입니다ㅎㅎ 

 

추가로 4인분을 더 시키고 된장찌개에 밥 3 공기 클리어하신 저희 4명ㅎㅎ

 

개인적으로 된장찌개 게가 들어가 있어 시원한 맛이 또한 일품!!

 

밥까지 ~ 싹~~~ 비우고 나니 사장님께서 직접 담그신 식혜 두통을 내어주심

 

또 허겁지겁 먹는다고 식혜 사진 찍는 건 깜빡했네요ㅠㅠ;;

 

인자하고 친절한 사장님의 서비스는 제가 보증합니다^^

 

된장찌개

김치찌개도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는 김치찌개도 한번 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주 토박이들만 찾아가는 돼지 뽈살 맛집 No.1 금장에 위치한 한광 숯불구이 

 

경주 놀러 오시면 꼭~~~ 드셔 보세요ㅎㅎ 맛은 보장합니다ㅎㅎ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시고요 오늘도 좋은 사람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경주 여행되세요~!!^^

 

경북 경주시 현곡면 금장리 460-8번지